알라아크바

기자야.. "무지는 편견을 낳는다"가 너라는 생각은 안해봤지? 이슬람을 공부해.. 무지한 것아! 한국어 코란 말고 영어 코란을 가지고 특히 코란에 여자 희잡 쓰고 여자 FGM이 없는데 일부 특정 국가 지역에서 극단으로 해석하는거라고 그러지? 샤리아법은 코란만 가지고 하는게 아니냐 "Hadith"(하디스)를 같이 들어간다. 하디스란 모함마드의 언행을 기록한 책이야 권위있는게 6개가 있고 가장 권위 있는건 Bukhari라는 거고.. 여기에 다 있어. 코란에 평화, 종교에 대한 강제가 없다는 등 하는 구절들 다 취소된 교리야 그런데 그냥 코란에 놓아 두고 평화의 종교라 속이는 거지 (The doctrine of abrogation). 그렇게 속이는걸 타끼야라고 하고 (Taqiyah or Taquyya). 왜 원리주의가 생기는 줄 아니? 모함마드가 알라를 가장 가깝게 닯은 사람으로 모든 무슬림의 롤모델이야. 그래서 모든 무슬림은 모함마드가 살았던 7세기 문화대로 살아야 해 그렇지 않으면 위선자가 되는거야. 교배자와 위선자는 죽이라고 되어 있고.. 이게 인간의 권력욕과 합쳐지면 서로 위선자라고 찍고 서로 폭력을 쓴단다 (시야 vs 슈니). 그리고 조금만 세속적인 이슬람을 하면 위선자라고 정권에 대항하는 세력이 생기고 그래서 강한 독재 왕정에서만 이게 가능하단다. 코란에 살인은 인류를 죽이는 거라고 써있다고 평화의 종교라고 하지? 그런데 거기에 예외 조항이 있다. 1 살인자, 2. 세상을 부패하게 하는 자, 즉 우리같이 술 마시고 돼지고기 먹고, 샤리아 법을 반대하는 비무슬림이 다 해당된다고.. 한국 코란이 얼마나 타끼야가 되어서 번역이 되어 있는 줄 아니? 공부를 해 이 무지한 것아.. 이런 기사를 쓰면서 다른 사람들까지 편견을 가지게 하지 말고... 무슬림 많은 사회가 여자들에게 얼마나 끔찍한 세상인 줄 아니? 모함마드가 50대에 6살 여자 아이와 결혼해서 9살 때 합방한건 아니? 영어 코란 및 하디스 사이트에서 잘 찾아봐..

1. 코란 33:21
There has certainly been for you in the Messenger of Allah an excellent pattern for anyone whose hope is in Allah and the Last Day and [who] remembers Allah often. (진실로 모함마드는 너희에게 알라께서 보내신 훌륭한 모범이 있거늘 이는 알라와 최후의 날을 바라며 알라를 자주 기억하는 자를 위해서니라.)

2 Sahih al-Bukhari 6922: Whoever changed his Islamic religion, then kill him. (누구든 배교하면 죽여라 - 여자포함)

ㅎㅎㅎ 종교의 선택이 있어?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