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호 > 독자코너 >거리인터뷰
거리인터뷰
등록일 2017.12.06 21:55l최종 업데이트 2017.12.07 12:26l 배인환(iabae128@snu.ac.kr)

조회 수:11

Q1. 겨울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이번 방학 계획은 뭔가요?
Q2. 이번 겨울이 유독 추운데, 나만의 겨울나기 비법이 있으신가요?
Q3. 가장 좋아하는 겨울 간식은 어떤 게 있나요? 

1. 그냥 취업준비 할 예정이에요.
2. 학관에서 매일 아침 1000원의 행복 메뉴를 먹으면 가슴부터 따뜻해질 거 같아요.
3. 느티나무에서 사먹는 따뜻한 두유. 혼자 먹기에 되게 좋은 거 같아요. 
                   - 김동운(농경제 13)

1. 대학원에 붙어서 겨울방학 동안 인턴을 나갈 거 같아요. 실험실에 아마 박혀 있지 않을까요. 그래도 좋아요, 제가 원하는 곳에 돼서!
2. 기모 들어간 청바지가 되게 좋더라고요. 요즘 유행하는 롱패딩도 조만간 장만할 거 같아요, 너무 추워가지고.
3. 다코야키를 정말 좋아해요. 동네에서 보면 매번 사먹는데, 오늘도 사먹을 거 같아요.                                                      - 김미진(재료공학 14)

1. 저는 계절학기를 신청해놔서 계절학기를 아마 1월 중순까지 듣고, 이후에는 좀 쉬면서 여행을 가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은 특별한 계획은 없지만.
2. 그냥 밖에 많이 안 돌아다녀요. 집에 있지만은 않고 밖에 나가더라도 카페에 딱 들어가거나, 실내에 주로 있어요.
3. 집에 레몬청 같은 거 있으면 뜨거운 물에 레몬청 타먹어요.
                                                                           - 김성규(정치외교 13)

1. 겨울에 운동하고, 쉬고 싶어요. 운동은 헬스하고 있어요. 쉴 때는 그냥 누워있고요.
2. 그냥 두껍게 입고, 여러 겹 입고, 목도리, 장갑... 할 수 있는 건 다 해요. 
3. 붕어빵이요! 따뜻하고 바삭해서 좋아요.
     - 우종수(정치외교 13)

1. 원래 방학마다 밴드를 했었어서, 밴드 공연을 아마 한 번 할 거 같아요. 록 계열 음악을 좋아해서 취향 비슷한 사람들끼리 커버 곡들을 많이 공연해요. 그리고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바하마, 플로리다 아래에 있는 쿠바 주변의 휴양지인데, 거기 가려고 계획 중이에요.
2. 자연대 롱패딩을 시켰는데, 너무 핏이 뚱뚱하고 안 예뻐서 안 입을 계획이었거든요. 근데 엄청 따뜻하더라고요. 황제펭귄 같이 되기는 하지만요.
3. 겨울에 회랑 따뜻한 사케를 같이 먹어요. 술을 좋아해서 사두고 집에서 친구들이랑도 먹고 혼자서도 먹어요.
                         - 정문정(물리·천문 15)